#스몰토픽 이에요~오늘 비즈니스 글에서 #스타벅스 의 미래 포맷에 대해 썼지요?요기 또 하나의 새로운 실험,#모바일_스타벅스 가 있답니다.스타벅스 전문 배달, 어떻게 이뤄지고 있는지 알아볼까유?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가속화되고 있는 스타벅스의 매장 전략 변화에 대해 얘기했어요.
최근들어 스벅은 픽업 매장, 즉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고객들이 찾으러 오는 매장의 수를 급격히 늘리고 있는데요. 만약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서.. 고객이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갖다 주는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요..?
"배달비 무서워서 어디 커피를 시켜 먹겠슴미까"
ㅋㅋㅋ 맞아요. 그런데 스벅은 이걸 파트너십으로 풀고 있어요.
일전에 '찾아가는 식당'으로 주목받는 Wonder란 푸드배달 서비스를 소개했었지요? Wonder는 창업주가 Marc Lore란 Amaz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