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중심의 전략과 #브랜드 중심의 전략.
여러분은 어떤 전략을 취하고 계신가요?
#리바이스 는 코로나 이후 '브랜드 중심' 전략으로 전환 중이에요.
미래엔 결국 브랜드가 답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리바이스는 코로나 기간 동안 많은 우여곡절을 경험한 브랜드 중 하나예요.
코로나 직전까지는 가장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해오던 기업 중 하나였고, 칩버크(Chip Bergh)의 리더십은 업계의 귀감이었어요.
그러나 팬데믹에 휩싸이고 대부분의 매장이 문을 닫게 되고, 아울러 데님에 대한 수요가 떨어지자 리바이스의 실적은 곤두박질 쳤고 대규모 해고 상황에까지 이르게 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