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놀라운 애슬레저 브랜드 #Fabletics
#구독기반 이란 독특한 비즈니스 방식으로 승승장구 해왔죠.
이제 #룰루레몬 의 비즈니스를 정조준합니다.
경쟁할 만 하냐구요..? 아마 그런 듯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제가 원데이원트렌드를 시작했던 2017년 무렵, 가장 성공적인 구독형 브랜드 중 하나로 소개했던 Fabletics을 기억하시나요?
이 브랜드는 당시로선 너무도 새로웠던 '월 구독' 개념으로 설립된 애슬레저 브랜드예요. 구독 사업은 돈이 되지 않음을 많은 브랜드가 실감하고 있음에도, Fabletics는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며 성장하고 있는 모델이죠.
2017년에 이미 런칭 3년차에 2억 5천만불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었는데요. 2019년 매출은 4억불 정도로 알려있고, Modern Retail에 따르면 2020년 연매출은 5억불을 돌파했다고 해요.
Fabletics는 그동안 오프라인 스토어도 지속적으로 확대해가며 이커머스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