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루이비통 #초컬릿 의 인기가 점점 더 확산되고 있어요. 얼마 전 오픈한 상해 스토어에도 연일 긴 오픈런이 늘어서고 있어요. 인기의 이유는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LV'라서요. 이제 하이엔드 럭셔리도 적극적으로 #엔트리 제품 전략을 고민해야 해요. 그 중 루이비통은 한 발 앞서있답니다.
루이비통 초컬릿 열기가 점점 글로벌하게 확대되고 있어요.
루이비통이 7월 중순에 상하이(上海) 첸탄 타이쿠리(前滩太古里)에도 루이비통 초컬릿 스토어를 오픈했어요. 이 매장이 너무 인기라서 사람들이 연일 오픈런을 만들고 있다네요.
FashionNetwork에 따르면, 최근 위챗(微信) 미니 프로그램으로 예약 기능이 오픈됐어요. 이 기능은 고객들이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매장 앞에서 하염없는 웨이팅을 개선하기 위해서예요. 이제 소비자들은 LV의 공식 미니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방문 시간을 예약하고, 선택한 시간에 맞춰 매장을 방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