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가 #회원을 #모으는 #법
그동안은 할인 혜택을 주면서 브랜드 회원을 모았었죠?
#루루레몬 은 유료회원제를 실시 중이에요.
우리가 팔아야 할 것이 아직도 '옷'에 한정돼 있을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지난주 Lululemon Athletica는 1분기 실적을 발표했어요.
매출은 전년 대비 20% 증가했구요. 이커머스 수익도 33% 증가하며 총 수익의 26.8 %를 차지했죠. 여러모로 혁혁한 실적이었답니다.
이 실적발표가 있던 날, 루루레몬은 자신들이 실험하고 있는 ‘유료멤버십’에 대해 설명했어요. 루루레몬은 지난 해부터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몇가지 선물, 여기에 무료 배송의 혜택을 묶어 연간 128달러를 부과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테스트해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