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 이어 미국에서도 #로컬커머스 바람이 불고 있어요. #도어대시 는 스스로를 배달앱이 아닌 로컬커머스 앱이라 정의하기 시작했고, 이제 #인스타카트 가 우버와 손잡고 라이벌 구도를 펼치고 있답니다. 한국에서도 #당근 의 성장을 보면 로컬커머스는 유망해 보여요. 오늘은 이 시장의 잠재력을 미국 앱들 중심으로 한번 짚어보자구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로컬 커머스’ 이야기예요. 요즘 로컬 커머스가 뜨고 있다고 몇 번 말씀드렸지요?중국에선…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