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고객이 #인스타그램 에 이런 메시지를 남겼어요.
"저 지난주에 1:1 라방해서 백 하나 소개받았는데요. 지금 살래요"
그랬더니 인스타 담당이 "여긴 #라방 은 모르니 본사로 문의하세요"
좌, 이 재섭는 #CS 가 우리 회사에선 안 일어난다는 분.. 손? ㅋㅋㅋㅋ
#로레알 에선 결코 일어나지 않아요.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뚜두둥...~ 드디어 낼이 넥스트커머스네요. 저도 처음 해보는 포맷이라서 이번엔 정말 이거저거 신경쓸 게 하나둘이 아니네요. 끝나고 나면.. 만족감이 밀려올까요..? 후회가 밀려올까요..? 수많은 If 중에 결과는 단 하나.. 그게 제가 원하는 If일까요..? ㅋㅋㅋ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입니당...
오늘은 비즈니스 하는 분들이 누구나 외치고 있는.. '고객경험'에 관한 얘기를 좀 찐하게 해볼까 합니다.
여러분 혹시 CXM이란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