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부터 올해까지, #뷰티 기업들의 매출은 저마다 롤러코스터를 탔지만 오직 #로레알 만은 늘 선두를 지켰어요. 로레알의 테크놀로지 혁신에 대한 투자는 #디지털 과 #바이오 분야랍니다. 지금 로레알의 테크 레벨이 어디에 도달했는지 함 볼까요?
뷰티업계에서 최근 로레알은 그야말로 독보적인 실적과 성장세를 자랑하고 있어요.
지난달 파리에서 열린 테크놀러지 페어 비바텍(Vivatech)에선 로레알의 증강 미용 및 개방형 혁신 담당 글로벌 관리 이사 Guive Balooch가 연사로 등장해 로레알이 어떻게 기술에 투자하고 있는지 자세히 설명했어요.
올해 초 로레알은 Maybelline 브랜드에서 Microsoft Teams와 콜라보해 흥미로운 가상 메이크업 툴을 개발했는데요. 로레알은 자체적으로 Modiface란 가상 메이크업 툴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에 출시한 기능은 Microsoft Teams로 온라인 회의를 하는 여성들이 가상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회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예요. 이 툴은 이번 달 출시될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