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시장이 커지면서 패션 뷰티 브랜드들도 변화 중이에요.
그들은 점점 #스트리밍컨텐츠 와 #커머스 를 연결하고자 하죠.
#Loreal 도 새로운 컨텐츠커머스를 시작합니다.
#RunLeHairShow, 어떤 컨텐츠인지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최근들어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와 커머스와의 관계는 점점 더 깊어지고 있어요.
중국에서는 리얼리티 쇼와 커머스를 연계하는 기획이 프로그램 제작단계부터 이뤄지고 있고, 아마존 또한 Making the Cut이란 프로그램을 자체 커머스와 연계 중이죠. 얼마 전에는 유포리아 드라마 제작사가 유포리아 메이크업이 뜨자 자체 뷰티 브랜드를 런칭한다는 뉴스가 흘러나오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