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럭셔리호텔 들이 직접 #뷰티 비즈니스를 런칭하고 있어요.
소비자들이 점점 체험 소비에 집중하면서 호텔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들을 발견합니다. 부유층을 대상으로 한다면, 5성급 휴양지는 브랜드를 멋지게 소개하는 새로운 기회가 될지도요.
엔데믹으로 소비자들이 백화점보다 여행지를 더 많이 찾게 되면서, 호텔은 점점 더 제2의 리테일이 되어가고 있어요.
많은 브랜드들이 호텔을 쇼룸처럼 활용하길 원합니다. 아울러 호텔들도 이제 자신들은 숙박을 위한 공간일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임을 점점 강조하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