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리테일 기업들에겐 막막한 여정이 기다리고 있어요. #럭셔리 또한 긴 암흑의 터널을 지나고 있지만, #푸드 는 강한 버팀력을 자랑해요. 우선 부자들은 씀씀이를 줄이더라도 먹는 것부터 줄이지는 않을 생각이구요. MZ세대도 작은 사치를 할 때는 럭셔리 푸드를 구입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어요. 이 트렌드를 오늘 깊이 들여다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어두운 매출 부진의 터널을 지나고 있는…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