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럭셔리 들의 #팝업 트렌드에 변화가 일고 있어요. 과거의 팝업은 '체험'을 주기 위해 다소 많은 요소가 가미되어 있었죠.하지만 이제 체험은 더 직관적이고 심플한 것이 됩니다.최근 뜨는 #초현실주의 팝업들을 만나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럭셔리 브랜드들에게 팝업은 새로운 고객에게 스스로를 환기시키는 중요한 채널이에요.
일반 상설 매장이 아닌 팝업을 낸다고 했을 때에는 짧은 시간 내에 더 흥미로고 선명한 시각적 테마를 던질 수 있어야 유리한데요. 최근들어 초현실적 감각의 팝업을 내는 브랜드들이 늘고 있어요.
지난 주 런던 셀프리지에서는 Le Bleu라는 흥미로운 팝업이 열렸어요. 디자이너 자끄무스의 팝업으로 욕실의 이미지, 그리고 최근 자끄무스의 시그너처가 되어가고 있는 자판기의 이미지가 블렌딩된 위트있는 팝어빙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