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침체됐던 #럭셔리 시장에서 나 홀로 빛났던 #프라다 그룹. 그 중에서도 놀라운 성장의 견인차는 #미우미우 였어요. 한 해 매출이 93% 급증하면서 명실공히 10억 유로 클럽에 올라선 이 브랜드의 성공요인은 무엇이었을까요? 럭셔리 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성장을 보인 브랜드가 있다면 단연 미우미우(Miu Miu)예요. 명품 시장 전반이 둔화되는 분위기 속에서도 이 브랜드는 지난해 매출이 93% 급등해 12억…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