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들이 #중국 중심 전략을 재고하고 있어요.해제를 앞두고 있다지만 너무 길었던 #코로나#봉쇄 와 불투명성.이제 럭셔리들이 눈을 돌리는 시장은 다른 곳입니다.코로나 이후 이 산업이 어떻게 재편될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최근들어 루이비통, 에르메스, 샤넬을 중심으로 하는 탑 밸류의 럭셔리 브랜드들은 매스티지 마켓으로부터 스스로를 분리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어요.
빈부격차가 심해지고 부의 소유가 상위 10%에게 집중되면서, 이제 럭셔리 브랜드들은 상위 10%에 집중해 비즈니스를 펼치는 것이 훨씬 유리한 상황임을 깨닫기 시작했어요.
이미 많은 브랜드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