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근사한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계신가요?
하지만 어떤 #에이전시 를 찾아가야 할지 모르시겠다구요?
#루이비통, #구찌, #샤넬 은 어떤 에이전시와 일하고 있을까요?
럭셔리들의 메타버스 뒤에 포진해 있는 에이전시들 정리합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누구나 메타버스를 이야기하지만 메타버스의 실체는 불분명해요. 이 미지의 세계로 진입하는 데에는 정해진 방법도 없을 뿐더러, 어떤 성과가 기다리고 있는지도 모호할 때가 많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은 메타버스로의 진입을 탐구하고 있어요. 이건 변화에 뒤쳐지고 싶지 않아서라기 보다는 이미 훌륭한 마케팅 채널인데다 새로이 열리는 채널은 빨리 선점할수록 큰 열매가 돌아오기 때문이죠.
패션기업들은 어떤 방식으로 메타버스를 시작하는 것이 스스로의 브랜드에 적합할 지에 대해 면밀하게 연구하고 있는데요. 브랜드들이 가장 먼저 직면하는 과제는 메타버스의 여러 채널 중 어디가 가장 적합한지에 대한 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