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요즘 #디지털#아바타#패션 이 한창이라고 말씀드렸쥬?
#스니커즈 도 이제 시작된 듯 해요.
#SnkrsGenerator, 대체 뭐하는 앱일까나?
요즘 디지털 아바타패션이 풍년이쥬? 요즘 너도 나도 이런 앱을 출시 중이에요.
지난해 Yoox가 Yoox Mirror를 선보인 뒤, 올해 파페치가 DREST를 선보였잖아유? Yoox도 ‘내가 원조인데 질 수 없지’ 하며 Yoox Mirror Reloaded를 선보였구요.
근데.. 이 놀이가 이제 스니커즈로 번지고 있습니다..ㅋㅋㅋ
Sneakers Generator란 앱이 나왔는데요. 얜 뭐하는 애냐하면, 스니커 매니아들이 이 앱에서 유명한 운동화를 요래 조래 조합해 새로운 운동화를 가상으로 만들어볼 수 있는 앱이에요.
스니커에 맛간 애들은 실제로 ‘내가 Yeezy Booster 깔창에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바디 한번 붙여봤어’ 이런 짓을 하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여기서 이거저거 조합한 다음 자기 눈에도 자기 창조물이 겁나 예쁘면 인스타에 자랑질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일단 저도 하나 만들어봄요. 어우씨.. 49살 아줌마한텐 겁나 복잡… ㅠㅠㅠ



이걸 많이 할까나..? 움,.. 스니커즈 매니아라면 중독성이 있을 듯요.
스니커헤드 커뮤니티에선 일단 개반기는 추세입니다. 이렇게 이 앱에서 많은 활동을 하면, 나중에 나이키 운동화 한정판이나, 기타 드롭 출시될 때 액세스 권리를 줄거라네요.
흠.. 이 앱이 나이키에서 운영하는 건 아니어서요. 아마 앱 운영자가 여기 스니커헤드들이 많이 모이면 나름 권력빨이 생길테니.. 그 다음 나이키와 딜치려는 게 아닐까 싶어요.
암튼 디지털 아바타 패션이 이제 옷을 넘어 스니커즈에도 등장했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