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트렌드의 새로운 파트너 #시티호퍼스 와의 제휴 콘텐츠예요.
혹시 #TimeOut 을 아시나요? 333개의 도시를 다루는 유명 여행 콘텐츠 미디어예요. 이 미디어가 파산 직전에 뉴욕에 동명의 #푸드코트 를 차렸답니다.
결과는 놀라웠어요…! 이제 이 푸드코트는 스스로를 푸드계의 '넷플릭스'라 불러요.
이 레스토랑의 수익 모델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셔요~!
**이 글은 시티호퍼스 와의 제휴 콘텐츠입니다.
‘우리는 이 도시를 알아요. 당신은요?’(We know this city. Do you?)
여행 매거진 ‘타임아웃’의 뉴스레터 신청 팝업 문구예요. 다소 도발적이지만,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뜻이기도 하죠. 전 세계 59개 국가, 333개의 도시를 다루는데, 그 정보력이 대단해요. 보유 채널을 다 합하면 월간 방문객이 무려 2억 4천만 명에 달할 정도로 영향력도 막강하고요.
하지만 이 회사는 한때 파산 직전까지 갔었어요. 타임아웃은 잡지로 시작했는데 2000년대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