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신 #노로나 라는 아웃도어 브랜드를 아시는지요? 노르웨이의 이 럭셔리 아웃도어는 그간 북미와 유럽의 상류층을 모델로 버티컬한 리테일 전략을 고수했어요. 그런 와중에서도 매출이 두 배 가까이 늘며 최근 심상치 않은 성장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노로나는 이번 달 중국으로의 재진출은 보다 유연해진 브랜드의 유통 전략을 암시하는데요. 대체 이 브랜드의 무엇이 특별한 것일까요? 혹시 노로나(Norrøna)란 브랜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스키나 스노보드,…

Brave Puddings : 갑자기 양말만 신은 사람들이 신고 있는 것
MZ세대는 점점 ‘더 편한 신발’을 원해요. 어그(Ugg)의 부활은 이 트렌드가 얼마나 강력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