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케터들 사이에 유행어가 뭔지 아세요?
#No #Probelm #No #Ads.
한국말로는 "광고 안 해도 괜찮아유~~"
이커머스 시대에 #대체광고 움직임은 점점 커지고 있어요.
이 트렌드에 불싸지른 #넷플릭스, 궁금하면... 클릭!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주말에 뭐 하셨나요? 하핫 저는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라이온킹'을 봤어요~ 원작 광팬이었던 제겐 넘나 잼난 영화였는데.. 남편은 하품을 한 스무 번쯤 하더군요. ㅋㅋㅋㅋ 아기 심바가 넘 심쿵이에요. 우리 찌루보다 더 기여운 느낌..!
오늘은 마케팅 이야기예요~
요즘 광고판에 희한한 문구가 어른어른 등장하고 있어요. 뭐냐면 No ads, No Problem이 그건데요. 이게 뭔 소릴까나..? 하핫. 말 그대로 '광고 없이도 괜찮아유~'이런 뜻이랍니다.
하지만 이런 말을 들으면 커다란 물음표가 생기죠. 왜냐면 이커머스 시대는 오프라인 시대와 달리 광고가 모든 구매 행동의 트리거예요. 오프라인에선 그냥 가게를 내어 놓으면 자연스럽게 고객들이 들어오지만, 온라인은 자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