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가뉴욕에 새로운 플래그십을 열었어요.
이 점포의 이름은 #HouseOfInnovation
혁신적 요소로 가득찬 6층짜리 플래그십 스토어, 고객에게 어떤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봅니다.
Nike가 최근 뉴욕에 오픈한 플래그십 Innovation of House가 화제입니다. '혁신의 집'이란 이름의 이 스토어에는 커스텀스니커즈 및 의류부터 뉴욕 고객을위한 현지화된 Speedshop, 그리고 많은 모바일 요소들이 갖춰져 있어요. 한번 그 내부를 들여다볼까요?
6만 8천 평방 피트에 달하는 이 6층짜리 플래그십은 나이키 두 번째 Innovation of House에요. 지난달 상하이에 처음 문을 연 Innovation oh House는 이제 뉴욕에 두번째 문을 열고, 앞으로는 전세계 주요 도시에 순차적으로 문을 열게 될 거라고 해요. 2019년에 파리에서 여는 걸 그 목표라 하고 있죠.
스토어 컨셉은 "One Floor One World"로 묘사되고 있어요. 각 플로어마다 Nike 브랜드 내의 다양한 컬렉션이 나타나는데, 위로 올라갈수록 소매 프로그램이 더 구체적으로 펼쳐지는 구조에요. 무슨 뜻이냐면 1층의 Nike Arena에는 실제로 제품이 없어요. 고객들이 들어서자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