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기에 있던 #나이키 가 #올림픽 을 맞아 모처럼 경쟁자들을 꺾고 우승자가 되었어요. 나이키는 이번 올림픽에 사상 최대의 비용을 썼는데요. 실제로 디테일 면면이 압도적이었어요. 다만, 이 특수가 향후 브랜드 부활의 모멘텀이 될 수 있을까요?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스포츠 브랜드 최대 승자는 나이키(Nike)가 차지했어요.
올림픽은 여러 브랜드를 수혜자로 만들지만, 올해 나이키의 존재감은 남달라요. Similarweb에 따르면 올림픽 개막 주인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Nike와 Puma는 자사 직접 소비자 사이트 방문자 수가 증가한 반면, Adidas, Hoka, On은 모두 전주에 비해 방문자 수가 감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