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엔 사람이 넘쳐나는데 물건은 잘 안팔리는 #면세 유통이신가요? 트래픽이 많은 곳엔 돈이 따라오는 법이죠. ‘면세가 물건만 팔란 법 있숴? 광고 팔면 되지’라 생각한 이 유통은 오프라인 중심의 작지만 강력한 #틈새 #리테일미디어 를 만들었어요. 공항 사이니지 광고랑 뭐가 다르냐구요? 아이 참.. ‘리테일미디어’라니깐요. 요즘 세상에 타겟팅, 성과측정, 오프사이트.. 이런 게 되야 될 거 아니겠숴!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월마트: 헬스-시니어-소매를 병합하는 큰 그림
최근 #월마트 가 신박한 플랜을 발표했어요. #헬스 와 #시니어 에 #슈퍼마켓 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