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 여러분, 과연 이 시대의 #마케팅 이란 무엇일까요?
고객 데이타 들여다보고 CTR CVR ROAS ROI 따지는 거..?
아직도 오길비 시절 #크리에이티브마케팅 을 꿈꾸는건 등신일까요?
하지만 데이터 시대에 역사상 가장 위대한 헛소리라는 #공감마케팅 이 컴백 중입니다... 뚜둥..!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벌써 한 주가 갔네요. 이번 주에도 집 밖에 안 나간 나...ㅠㅠㅠㅠ 남편이 이러다 근육 상실로 죽을 거라는데 저도 슬슬 공감하기 시작하고 있어요. 근데 왜케 나가기가 싫은지요. 하루에 글 쓰는 데 6-7시간, 목욕하는 데 1-2시간 쓰고 나면.. 밥 먹을 시간도 없단 말이에요.. ㅠㅠㅠ 나도 바빠! ㅋㅋㅋㅋ
오늘은 마케팅의 오랜 설전을 함 다뤄볼까 해요.
소위 '크리에이티브'냐, 아니면 '테크'냐~~~
마케팅 쪽에 오래 몸담고 계신 분들이라면 최근 1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