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글로벌 #뷰티 계에 #갱년기 카테고리가 뜨거워지고 있어요.그간은 석류즙,홍화씨..이런 민간요법들이 점령하던 시장. Anti-Aging 보다 #Well_Aging, 즉 안 늙기보다 '잘 늙기'예요.시장이 어떻게 펼쳐지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요즘 '갱년기' 카테고리 뷰티가 뜨거워지고 있어요.
이미 갱년기를 겨냥하는 여성 제품들이 각광을 받기 시작한 것은 몇년 전 일인데요.
기네스 펠트로는 스스로 폐경기 초기 증상을 겪으면서 Goop에 갱년기 관리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하며 이 트렌드를 주도했어요. 일본에서도 팡클이 4-50대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품화하면서 이 시장에 가속을 붙이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