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와 #미우미우 가 강력한 2분기 실적을 보고했어요. 많은 럭셔리 브랜드들이 매출 두 자릿수 감소, 혹은 영업이익 두 자릿수 감소를 경험하고 있지만, 이 두 브랜드는 고가 속에서도 탄탄한 고객 유지를 자랑하고 있어요. 최근 분기 실적 발표가 이어지고 있지요? 주요 럭셔리 기업들 실적을 함 비교해 볼까요?
에르메스가 다시 강력한 분기 실적을 보고했어요.
2025년 2분기 기준, 에르메스(Hermès)는 전년 동기 대비 환율 보정 기준으로 매출 9% 증가를 기록했어요. 이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케어링(Kering) 같은 다른 대형 그룹이 마이너스 성장으로 돌아선 것과 명확히 대조되는 흐름이에요.
에르메스의 2분기 실적은 총매출 39억 유로로, 일부 전문가 컨센서스에 살짝 못 미쳤지만, 핵심 지표인 영업이익률은 41.4%로 기대치였던 40.7%를 상회했어요. 상반기 전체로 보면 매출은 80억 유로, 순이익은 25억 유로로 각각 8.1%, 6% 상승한 수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