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인플레이션 기간 동안 #가격전략 을 잘못 취해 역풍을 맞았던 기업들이 있어요. ‘가격 인상’의 부메랑을 맞았던 기업, 반대로 ‘가격 인하’의 부메랑을 맞았던 기업들 이야기 전해드립니다~!최근 몇몇 브랜드들이 원자재 가격 인상으로 소비자 가격을 올렸다가 역풍을 맞고 다시 가격을 낮추거나 할인 판매에 나선 사례들이 있어요.대표적으로 PepsiCo는 가격을 올린 후 판매량이 계에속 떨어지면서 소비자들의 반발을 겪었어요. PepsiCo는 2020년부터…

[몰아보기] K뷰티가 알아야 할 트렌드 머머 있었더라?
2025년 리테일 영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카테고리는 K뷰티예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