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5월부터 열렸던 시부야 #파르코 의 #현대백화점 팝업이 종료되었어요. 이 행사에 대해선 일본 언론과 업계의 관심도 집중되었는데요. 콘텐츠에 대한 칭찬이 상당히 많아요. 정말 꼼꼼하게 잘 짠 순환식 팝업이었어요.지난 주말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 매장에선 현대백화점과의 콜라보 팝업이 진행되었어요.이 팝업은 지난 4월 현대백화점과 파르코가 맺은 전략적 협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였어요. 이 팝업을 위해 현대백화점은 Nugu와…

패션 리세일 테크 기업들의 글로벌 확장과 현재
패션 #리세일테크 기업들이 최근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어요. 심지어 Trove 같은 리딩 기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