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5월부터 열렸던 시부야 #파르코 의 #현대백화점 팝업이 종료되었어요. 이 행사에 대해선 일본 언론과 업계의 관심도 집중되었는데요. 콘텐츠에 대한 칭찬이 상당히 많아요. 정말 꼼꼼하게 잘 짠 순환식 팝업이었어요. 지난 주말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 매장에선 현대백화점과의 콜라보 팝업이 진행되었어요. 이 팝업은 지난 4월 현대백화점과 파르코가 맺은 전략적 협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였어요. 이 팝업을 위해…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습니다. 누가 빈 자리를 차지할까요?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어요. 그 덕에 반사 이익을 보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