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오프라인 #슈퍼마켓 만이 가질 수 있는 강점을 200% 발휘한 식료품점들이 있어요. 온라인 슈퍼가 절대로 따라올 수 없는 막강한 강점, 그건 바로 #축제 #경험 이랍니다. 공간이 생생하게 살아움직이기 위해선 여러 장치가 필요해요. 그리고 그런 여러 장치를 지속가능하게 운영하려면 치밀한 계산이 필요하죠. 미국의 힙하다는 식료품점들이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저는 20일간의 미국 여행 겸…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