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오프라인 #슈퍼마켓 만이 가질 수 있는 강점을 200% 발휘한 식료품점들이 있어요. 온라인 슈퍼가 절대로 따라올 수 없는 막강한 강점, 그건 바로 #축제 #경험 이랍니다. 공간이 생생하게 살아움직이기 위해선 여러 장치가 필요해요. 그리고 그런 여러 장치를 지속가능하게 운영하려면 치밀한 계산이 필요하죠. 미국의 힙하다는 식료품점들이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저는 20일간의 미국 여행 겸…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