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소비자가 마켓플레이스에서 제품에 문제가 생겼다면, 이책임은 셀러가 져야 할까요, 플랫폼이 져야 할까요? 미국 연방 기관은 #아마존 에게 ‘네가 관리해야 한다’고 압박 중이에요.만약 한 소비자가 모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이는 오롯이 해당 셀러의 책임일까요, 아니면 이 제품이 리스팅되었던 마켓플레이스의 책임이기도 할까요?오랫동안 마켓플레이스는 아무 제품이나 리스팅하도록 방임하지 않는 이상 ‘중개만 하므로 책임은 없다’가…

[몰아보기] 푸드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트렌드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웰니스 #스낵 스타트업들이 얼마나 빠르게 성장하는지 소개드렸쥬? 이참에 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