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아카이브 기사입니다. 아카이브 액세스 별도 구독을 통해 기사를 유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구매 하시겠어요?

Aesop을 LVMH와 L’OREAL이 노리는 이유
Latest from BEAUTY

로레알이 글로벌 마케팅에 AI를 활용하는 법
최근 열린 ShopTalk 유럽 행사에서 #로레알 서유럽 CMO가 로레알이 #AI 를 어떻게…

Superdrug, 영국에서 빠르게 확장 중인 뷰티 유통 체인
영국에서 경험적 공간을 생각 중인 #K뷰티 라면 #Superdrug 의 확장세를 눈여겨 보실…

Circana : 1분기 북미 뷰티 시장은 향수와 매스가 견인
리서치 기관인 Circana에서 1분기 #북미 #뷰티 시장에 대한 보고서를 냈어요. 올해 1분기는…

라네즈가 미국에서 길고 강한 파워를 발휘 중입니다
지난해 #K뷰티 들은 북미에서 신화를 썼어요. 많은 언론들이 스타트업에 주목하지만, #아모레퍼시픽 의…

2025 선케어 분야의 주목할 성분들 : SCC78을 중심으로
선케어 시장은 지금 뷰티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예요. ‘뷰티 성분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