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디지털 광고계에선 #리테일_미디어 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요. 다른 채널과는 달리, 리테일 미디어 광고는 뛰어난 ROI를 자랑하는데요. 여기 기폭제가 되어 줄 #리워드형 리테일 미디어 컨셉이 미국과 일본에 등장했어요. 리테일러들은 알고 보면 가진 게 많아요. 고객 멤버십과 포인트 제도가 리테일 미디어랑 연결되면 어떤 모습이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리워드형 리테일 미디어’에 대한 이야기예요. 보상형 리테일 미디어, 어떤…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