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유명 패션브랜드 #BEAMS 가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어요.
이 사업의 이름은 #BE_AT, 빔스의 미래를 짊어질 프로젝트랍니다.
지금 빔스는 문화전반의 트렌드리더지만, 과연 미래에도 그럴까요?
미래에도 리더가 되기 위한 빔스의 전략,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일본의 빔스(Beams)에 최근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어요.
빔스가 일본 남성패션에서 차지하고 있는 위치가 어떠한지는 새삼 말씀드릴 필요가 없을 거예요. 빔스는 의상 판매를 넘어, 소비자들이 빔스 직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동경하는 단계까지 발전했어요. 브랜드 자체가 트렌드세터 집단이고 팬들은 그 팔로워와 커뮤니티들이랄까요?
그러나 시대가 변화하면서 빔스의 고심도 커져가고 있어요.
얼마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