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가구 시장의 메인채널은 #온라인 이 되어가는 경향이 있어요. 만약 온라인 전용이면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좁은 공간'과 '디지털라이프'에 특화된 가구 브랜드가 탄생한다면 어떨까요? 일본의 #로우야 는 즉각적인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공했어요. 하지만 스타트업답게 여러 우여곡절을 겪어야 했는데요. 번번이 턴어라운드해 가며 성장하고 있어요. 온라인 가구에 관심 있으시다면 주목하셔야 할 브랜드예요.
최근 소비자들이 젊어지면서, 라이프스타일이 바뀌고 이에 따라 필요한 가구도 바뀌게 되었어요.
주로 도심에서 생활하는 젊은 소비자들은 싱글 가구가 훨씬 많다보니, 더 좁은 공간에서 생활하는 경향이 있구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만큼 더 많은 디지털 기기들을 보유하고 생활하고 있죠.
하지만 가구 시장에서의 가격과 구색은 이런 변화에 빠르게 부응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어요.
일부 더 좁은 공간과 더 디지털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