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COHINA,‘자체제작-인스타-다양성’의 룰
by
sohee
2019-04-24
인스타그램 기반의 패션브랜드,
#팔로워고객과 #브랜드의 #관계 는 어때야 할까요?
'스타'와 '팬'의 관계라면, 이들은 갑자기 '안티'가 될 수도 있어요.
일본 #코히나 가 시대에 맞는 답을 알려드립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이제 패션 런칭은 인스타그램에서 시작하는 것이 글로벌한 대세가 된 것 같아요. 어느나라나 마찬가지지만, 이웃나라 일본에서도 이런 흐름은 이제 일반적입니다. 그동안 데일리트렌드에서는 일본에서 성공한 인스타그램 브랜드 중 아직 한국에 없는 컨셉의 브랜드를 두 개 소개한 적 있어요. 하나는 매달 2가지 스타일을 고정적으로 Drop하는 컨셉의 FouFou였고, 다른 하나는
이제 패션 런칭은 인스타그램에서 시작하는 것이 글로벌한 대세가 된 것 같아요. 어느나라나 마찬가지지만, 이웃나라 일본에서도 이런 흐름은 이제 일반적입니다. 그동안 데일리트렌드에서는 일본에서 성공한 인스타그램 브랜드 중 아직 한국에 없는 컨셉의 브랜드를 두 개 소개한 적 있어요. 하나는 매달 2가지 스타일을 고정적으로 Drop하는 컨셉의 FouFou였고, 다른 하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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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동 “입장료 없는 테마파크”라 불리며 올해 상반기 외국인 카드 결제액이 1315억원으로 전년 대비 226% 증가해 전국 최고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성수동 땅값은 불과 4개월 만에 평당 1억원 상승하는 등 기록적인 오름세를 보였습니다.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이 자사의 간판 여성복 타임(TIME) 브랜드의 첫 플래그십 매장 ‘타임 서울’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 한복판에 11월 7일 오픈합니다.
“K-뷰티 시총 1위” 기업으로 떠오른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APR)은 11월 6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 매출 3859억원, 영업이익 961억원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 122%, 영업이익 253% 폭증한 사상 최대 분기 실적으로, 영업이익률도 24.9%에 달하며 수익성까지 견조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도 3분기 연결 매출 1조1082억원, 영업이익 1043억원으로 전년 대비 영업익 39% 증가하며 실적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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