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의 #브랜드 런칭 방식 은 달라지고 있어요. 4P 전략은 더 이상 정답이 아니에요. 이제 어떤 제품(Product)을 어떤 장소(Place)에서 어떤 가격(Price)과 어떤 판촉(Promotion)으로 판매할 것인가를 미리 정하는 도박이 되고 있어요. 더 유연하게 소비자와 호흡을 맞추는 브랜드 전략, 여기 한 신규 브랜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이제 브랜드를 런칭하는 공식이 달라지고 있어요. 과거에는 4P 전략, 즉 어떤 제품(Product)을 어떤 장소(Place)에서…

Inditex가 트럼프 관세 문제에 대응하는 법
아직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트럼프의 #관세 시한 폭탄. 일전에 #유니클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