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마트가 디자이너 오치아이 히로미치가 제작한 ‘편의 웨어(Convenience Wear)’를 선보인지 벌써 4년 차에 접어들었어요.이 ‘편의 웨어’는 패밀리마트 스트라이프를 활용한 양말로 출시되자마자 바이럴을 일으키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어요. 처음엔 편의점에서 옷이 과연 팔릴까 걱정되었지만, 이제는 다른 편의점들도 앞다투어 의류 제품을 내놓을 정도로 성공했답니다. 그만큼 편의점 웨어는 큰 인기를 끌었어요. 日 편의점에서 옷을 사는 시대가 본격적으로 파미마!! 아자부다이 힐즈에서…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