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워크맨 은 캠핑 붐이 끝난 뒤 매출이 빠르게 감소했어요. 이 브랜드는 어떤 대책을 마련하고 있을까요? 워크맨은 이제 #유니클로 와 정면승부하려 하고 있어요.최근 일본에서 워크맨이 캠핑 붐이 가라앉은 뒤 새로운 성장 전략을 모색하고 있어요.워크맨은 몇 년간 성장 동력으로 삼았던 여성용 상품 전개를 재검토하고, “원점 회귀”에 포커스를 두어 남성용 캐주얼 의류 개발을 시작했어요.워크맨은 원래 남성 작업복…

카페 롱샴 : 마레지구에 팝업 레스토랑을 연 롱샴
지난 2년 간 무섭게 부활한 #롱샴 이 파리 마레지구에 #팝업 #카페 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