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워크맨 은 캠핑 붐이 끝난 뒤 매출이 빠르게 감소했어요. 이 브랜드는 어떤 대책을 마련하고 있을까요? 워크맨은 이제 #유니클로 와 정면승부하려 하고 있어요.최근 일본에서 워크맨이 캠핑 붐이 가라앉은 뒤 새로운 성장 전략을 모색하고 있어요.워크맨은 몇 년간 성장 동력으로 삼았던 여성용 상품 전개를 재검토하고, “원점 회귀”에 포커스를 두어 남성용 캐주얼 의류 개발을 시작했어요.워크맨은 원래 남성 작업복…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