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인구가 줄어들고 있는 일본에서 주목할 만한 #아동 #주니어 패션 SPA 브랜드가 있어요. #나루미야 는 최근 연이어 성장을 이어가고 있어요. 알파세대는 인구수는 적지만 가장 부유한 10대예요. 이들을 겨냥한 나루미야의 성공방정식은 무엇일까요?
일본의 아동 시장이 갈수록 축소되는 가운데 최근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요. 바로 아동복 기업 나루미야(ナルミヤ・インターナショナル, Narumiya International)예요.
일본 아동복 시장은 저출산의 영향으로 점점 축소되고 있지만, 나루미야는 최근 몇 년간 다시 떠오르며 과거 최고 실적을 갱신하고 있답니다.
나루미야의 성공 비결과 그들이 걸어온 길을 돌아보면요.
나루미야는 1904년에 고후쿠 도매상(呉服問屋)으로 시작했어요. 그러다 2000년대 초반부터 본격적으로 아동복 시장에 진입했고, 특히 초등 고학년부터 중학생까지를 타겟으로 한 주니어 패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