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가 사라지고 있는 시대예요. ‘#필수재‘ 로서의 #문구 시장은 사라지고 있지만, ‘#기호품‘ 으로서의 문구 시장이 열리고 있어요. 특히 글로벌 문구시장의 강자는 일본. 한국에 K뷰티가 있다면, 일본엔 #J문구가 있숴! 전세계 문구 애호가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일본 #긴자_이토야 의 이야기를 들어보시겠어요? 디지털이 심화될수록 아날로그가 사랑받는 법이랍니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종이가 사라지고 있는 시대에 빛을 발하고 있는 아날로그 문구의 세계를…

日 파리미키: 안경점이 ‘시니어’와 ‘경험’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 벌어지는 일
여기 95년 된 #안경 체인점 기업이 있어요. 고인물 중에 고인물이지만 지난해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