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최저가 중심으로 커머스를 운영 중이세요? 매순간은 피말리는 의사결정의 순간에서 우린 모두 데이터를 들여다보죠. 단, #데이터 에서 여러분은 #평균치 에 중점을 두시나요, 아님 #역발상 에 중점을 두시나요? 1년에 700억원씩 순익이 쌓이는 #이치큐 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눈여겨보아야 할 사례를 하나 들고 왔어요.
여러분은 소비자들이 매사에 최저가 중심으로 움직일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이제 최저가가 우세인 경우도 편향적이 되고 있는 듯요. 어떤 영역에선 '최저가 중심'이란 공식은 더이상 통하지 않아요.
아직도 오로지 전종목 최저가만을 외치고 계시다면 오늘 이야기에 주목해주셔요. 혹시 다른 생각의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다면.. 최저가가 전부가 아니란 생각을 하는 고객들이 있다면, 우리 비즈니스가 과연 누구에게 두어야 유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