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연매출 4조원에 도달한 일본 #백화점 #이세탄신주쿠. 지난 9월에도 매출이 YoY 3.5% 상승했는데 이세탄은 이것이 #VIP초청행사 덕이었다고 밝히고 있어요. 이세탄의 VIP 행사는 사이즈가 달라요. 이 행사는 전국 18,000 그룹(쌍)의 부유층이 다녀가는 소위 #럭셔리축제 랍니다. 이제 신년세일보다 더 커진 VIP행사 매출. 과연 어떤 디테일로 어떻게 운영되며,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 걸까요? 현재 일본의 부유층 소비 패턴은 5년 뒤 한국에서 재연될 가능성이 커요. 지금 부유층 비즈니스에 관심있으시다면, 오늘 글을 놓치지 마셔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