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제2의 #유니클로 를 꿈꾸는 친구가 나타났어요.
갑작스런 #워크맨 의 #돌풍같은 #인기.
나름 50년전통 연매출 8천억짜리 브랜드에요.
세련되냐구요? 움...혁신적이냐구요? 움....저렴하냐구요? 네!!!
#오랜만에 #굴뚝스런 #스타를보니 #식석갓세? ㅋㅋㅋㅋ
안냐세요~~ 두구두구두구두구! 저 오늘 이사랍니다. 근데 저 오늘 강의도 있어요...강의가 저녁 무렵인데요. 끝나고 집에 가면..집안 꼴이 어떠려나요..? 우리 착한 남편이 예쁘게 치워놓고 나를 반길까요, 아님 엉망진창 쓰레기같이 해놓고 겜하고 있을까요..? 슬프게도 제가 아는 남편은 후자인데, 이따 제가 분노조절 잘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요. 간만에 폭풍성장하고 있는 희한한 브랜드가 있어 소개합니다. 아마 일본 가셔서 보신 적 있을지도요. 이름하여 워크맨(ワークマン)이란 브랜드에요.
이 워크맨은 소니(Sony)에서 냈던 Walkman(걷는 사람)과는 뜻이 다르답니다. 이 워크맨은 '노동자(Workman)'을 뜻해요. 이 브랜드는 5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의 작업복 브랜드에요. 쉽게 말해 일본판 칼하트(Carlhartt)랄까요?
요즘 사실 작업복이 대세잖아요. 미국에서 칼하트와 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