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전 #백화점 은 내수 #패션브랜드 들의 천국이었어요. 하지만 이제 전성기는 지났고, 백화점은 내수 브랜드 플로어 자체를 축소 중이에요. 이럴 때 패션브랜드는 어디로 가야할까요? #온워드 는 대표적인 ‘백화점 브랜드’ 기업이었지만 여전히 성장하고 있어요. 매장 수 2/3을 날리고도 건재한 이 패션공룡은 패션대기업의 시스템을 완전히 분해했다가 재조립했답니다. 그르케 혹독했다던 2024년에도 10% 성장했어라..? 패션브랜드가 홀로 서는 법, 그리고 생존하는…

생성AI로 제품을 찾는 사람들: 내 제품이 AI에 잘 포착되기 위한 전략
구글이 #AI오버뷰 를 런칭한 뒤 #CTR 이 순삭되는 기업들이 속출하고 있어요.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