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산토리 에서 얼마 전 Sakazuki란 #NFT멤버십 을 출시했어요. 말되는 멤버십이고, 잘될 멤버십일까요? 흐흐.. 네..쉽게 와닿고 앞으로도 잘될 거 같아요. 이전에 대기업의 NFT 멤버십, 이전에 #스타벅스 오딧세이가 있었지요? 이 참에 둘을 비교해가며 함 알아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산토리(サントリー) 이야기예요. 산토리가 올해 글로벌 팬덤 구축을 위한 NFT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소위 Sakazuki란 커뮤니티를 런칭하겠단 계획이에요.
이 Sakazuki 플랜은 이미 지난해 발표되어서, 11월 7일 일본 테라다 창고에서 프리런치 이벤트도 열렸어요. 산토리의 NFT 멤버십 플랜은 올해 안에 빠르게 가시화될 현안이에요. 산토리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지난해 3월 Good Measure란 자회사를 설립해 추진 중이죠.
한국에선 NFT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사아악 식어서, 지금은 아무도 N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