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백화점 은 더 이상 패션만 파는 곳이 아니에요. 부유층을 위한 외상판매의 구색은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어요. 이제 여행, 자동차, 부동산으로 확대 중인 백화점들의 VIP 전략 이야기, 들어볼까요? 일본 백화점들은 최근 부유층을 중심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와 고급 카테고리 확장에 집중하고 있어요. 일본 백화점들은 쇠퇴해 가는 와중에 한때 관광객 매출에 의존했지만, 코로나 이후 내수 부유층과 특별한…

카페 롱샴 : 마레지구에 팝업 레스토랑을 연 롱샴
지난 2년 간 무섭게 부활한 #롱샴 이 파리 마레지구에 #팝업 #카페 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