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화점 들의 효자 상품은 바로 #선물 이에요. 백화점에서 파는 제품을 백화점에서 포장해 선물한다는 건, 온라인 선물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가치가 있죠. 이걸 혹시 #이커머스 로 팔 수 있을까요? 포장까지 하려면 쉽지 않은 일! #미츠코시_이세탄 은 별도의 물류센터를 두고, 남의 백화점 선물 물류까지 대행하고 있답니다. 물류에도 이런 독특한 세계가 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미츠코시 이세탄의 독특한…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