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외식업 은 여러 어려움에 처해 있어요. 식당도 호텔이나 항공권처럼 성수기엔 더 받고, 비수기엔 덜 받는다면 어떨까요? 그래서 성수타임엔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고, 비수타임엔 더 많은 트래픽을 유치할 수 있다면요? 일본의 #패스트패스 가 새로운 실험을 하고 있어요. 이 참에 해외의 여러 비슷한 실험들도 함 정리해 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 외식업계에 새 바람을…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