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판매율 90%가 넘는다는 일본의 수영복 #뮬란 최근 #수영복 은 핫한 카테고리가 되고 있어요. 소비자는 물에 들어가기 위해서라기 보다 인스타를 위해 수영복을 사죠. 최근 수영복 트렌드도 함께 짚어볼까요?
수영복 시장은 최근들어 패션 트렌드의 급물살을 타기 시작했어요. 인스타그램이나 기타 소셜에서 색다른 수영복을 뽐내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선택의 관여도가 더 높아지고 있달까요?
우리는 인플루언서가 만든 수영복이 3시간만에 12억씩 거래되는 걸 보았고, 수영복 하나로 인도네시아 브랜드가 럭셔리 브랜드 반열에 올라서는 것도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