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백화점 의 주요 매출원이던 #여성관 은 지금은 위축되고 있어요. 내수 브랜드들은 일본 백화점에서도 럭셔리에 밀려 먼지처럼 사라지고 있는 상황.. 그런데 딱 봐도 건물 전체가 백화점 여성관인 패션몰이 있어요. 신주쿠역을 뺑 둘러싼 4개관의 #루미네, 이 곳의 연 매출은 현대 판교 매출과 맞먹어요. 내수 여성 브랜드로도 그런 매출이 나온단 말인가…! 그렇다면 대체 백화점 여성관은 무얼 놓쳤더란…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