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한 #편의점 #신제품. 그러나 많은 제품들이 주목을 받지 못해 사라질 수 있어요. #로손 에선 신제품 전략을 캠페인 전략과 흥미롭게 블렌딩합니다.
해마다 얼마나 많은 과자, 음료 신제품이 탄생하고 실패하는지 아시나요?
Retail Dive에 따르면, 매년 출시되는 30,000개의 새로운 CPG 제품 중 90%가 실패하는 상황이라네요... 헐.. 90%!
모든 제품들이 다 각자의 가능성과 기회를 가늠해 탄생했겠지만, 시장의 반응은 늘 생각과 다를 수 있어요. 이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시제품을 만든 뒤 체험단을 통해 테스트를 해보는데요. 요 테스트를 자동화 하는 스타트